사실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를 통해서 신용불량자가 되는 경우가 많이 있다.

나 역시 예전에 아르바이트로 신용카드 가입자를 유치해봤기 때문에
그 당시 아무런 조건없이 신용카드를 가입하고
마치 용돈을 받은 듯 신용카드를 가지고 어린 친구들이
개념이 잡히지 않은 상태에서 신용카드를 써서
신용불량자가 되는 모습을 여럿보았다

나 역시 신용카드를 한 번 쓴 적이 있었다.
하지만 그 다음날 단번에 가위질을 했다.
그 이유는 술 먹고 난 다음에 이성보다는 감성에 치우쳐서
귺기에 바빴기 때문이다.
그러고 난 다음에 나는 신용카드 기능과 비슷한 KB체크카드를 썼다.
체크카드혜택이 뭐가 있냐고 궁금해할 것이다.

체크카드는 신용카드와 틀린 점이라고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돈의 한도내에서
신용카드와 같이 체크카드혜택을 가지고 있다,

또한 포인트리라는 정책을 함으로써 쌓이는 포인트로써
상품구매가 가능하다.
더 많은 것을 알고 싶은가?

그러면 이 이벤트를 참조하자.
http://check.kbstarevent.co.kr/
체크카드 기능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참여자에 한해서 사은품도 제공해주고 있다.

신용카드. 항상 결제일이 다가와서 땜방하는 것에 바쁘게 살고 있지
않는가?
신용카드와 같이 혜택도 다 누리면서 자신이 가지고 있는 돈에 한해서
쇼핑을 하는 것이 어떨까?

신용카드. 아직도 신용카드를 고집한다면 당신은 진정한 21세기 사람이
아니다. 지금 가입하라 KB체크카드!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