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79년 6월 6일생.
대부분의 사람들이라면 다 하나쯤 있다는 신용카드
저는 없습니다.
정확히 이야기해서 있었습니다.
20살 철없던 시절에 신용카드 발급에 아무런 절차가 없었을 때 말이죠.

그 당시는 신용카드 가입조건이 아무나 가입이 되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 당시 일주일 5만원 정도의 용돈을 받는 저에게 있어서
신용카드는 신이 내려주신 선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신용카드를 만들고
그 다음날인가 기분 좋다고 친구들하고 술을 먹었습니다.

술 먹는 사람들은 다들 아실 겁니다.
술을 먹다보면 어느 정도의 자제력이 흔들리게 되고
돈이 없는 상태라면 집으로 귀가를 꿈꾸지만
돈이 어느 정도 있다고 생각을 하면 계속 술을 먹게 되는 심리.
그리고 술이 들어가면 갈 수록 더더욱 그런 심리를 작용이 되죠,

그리고 나서 그 날 저는 그 당시에는 어마어마한 돈을 술집에서 쓰게 됩니다.

바로 그 신용카드는 가위질을 당했죠.,
정말 한 달 동안 알바를 해서야 그 돈을 메울 수 있었습니다.
그러고 나서 저는 현금으로 내고 다녔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 부터인가 체크카드라는 것이 생겨나게 되었죠.
아마 5년전부터인듯 싶어요.
신용카드 기능하고 비슷한 기능의 체크카드가 나왔답니다.

KB체크카드를 그때부터 쓰게 되었던 것이죠.
KB체크카드를 쓴 이유는 사실 다른 것보다 포인트리라는 제도 때문에 썼던 것이
사실입니다
현금으로 내는 것은 적립이라는 것이 안되잖아요 ^^
그런데 쓴 만큼 0.2프로 적립이라는 것도 은근히 크더라구요.
그것을 통해서 여러가지 사은품을 1년의 한번은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 포인트 상품으로 자체 국민은행 사이트에서 사은품을 신청할 수도 있고,

다음의 그림에와 같이 여러 포인트를 종합해주는 포인트 파크에 적립을 통해서
여러 인터넷 쇼핑몰에서 물건을 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저는 그러기 때문에 KB체크카드를 선택하게 된 것입니다,
그 중에서 제가 계속해서 쓰고 있는 체크카드는 KB스타체크 카드입니다.
사람들이 체크카드추천 을 해달라고 이야기한다면 저는 단연 KB스타카드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궁금하시죠,

KB스타카드 같은 경우는

다음과 같은 혜택이 있습니다.

일단 G마켓, 옥션의 5프로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CGV 메가박스 프리머스의 3천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아웃백 VIPS 10프로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는 해외에 많이 나가는 관계로
해외직불카드 기능이 되어야 되는데
이 스타 카드 같은 경우는 전세계 Maestro직불가맹점에서
다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스타카드 뒷면에 CIRRUS 표시 있는 글로벌 ATM기에서
돈을 찾아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앞서서 이야기한 쓴 금액에 따른 0.2%할인혜택이 있답니다.

이 정도로 유용한 국민은행 체크카드. 탐나지 않으십니까?

지금 또 전국적으로 KB체크카드 이벤트 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http://check.kbstarevent.co.kr/

자신에게 맞는 체크카드를 알아보는 이벤트도 하고 있으며
자신이 고른 체크카드를 가지고

주사위게임을 통해서
체크카드의 혜택을 알아보는 게임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이벤트를 통해서도 고객분들에게 많은 선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KB체크카드 탐 나지 않으십니까?
얼마전 국민은행에 갔는데 사람들이 줄을 서가면서 카드발급을 하시고 계시더라구요.

그 정도로 확실히 사람들의 어필되는 서비스를 들고왔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