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 중 가장 많이 먹게 되는 음식 브랜드가
과연 어떤 것이라 생각되나요?

제가 말하는 것은 우유, 빵, 이런 것을 이야기하는 것이
아닙니다. 콜스나 울워쓰 같은 경우에는
말 그대로 그 안에서 자체적으로 만드는 상품이 있답니다.

그것은 홈브랜드 제품이죠.
자체적으로 만드는 제품으로
일상적인 제품보다 일단은 약 30프로 정도는 금액을
절약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제품의 질도 그렇게 떨어지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실제로 저도 제가 먹은 제품의 절반 이상이
홈브랜드 제품으로 먹었던 것이 기억납니다.

실제로 호주워킹 생활 중 가계부 작성은 꼭 해야 되는 일입니다.

왜냐하면 우리나라와 돈의 가치가 워낙 틀리다보니
무분별하게 돈을 쓰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죠.
정말 그곳에 가면 입맛이 땡기는 제품들이 워낙 많거든요.

그리고 호주동전 자체가 2달러짜리는 꼭 우리나라 10원짜리
동전 굵게 만들어놓은 것 같이 생겨서
그리 크지 않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지금 환율로 치면 약 2300원 정도 되니 굉장한 거죠.

그런 것과 같이 호주워킹 생활 중 돈을 아낄 수 있는 가장 큰 것으로는
홈브랜드 제품을 사먹는 것과 함께 REDUCE제품을 사는 것입니다.
그곳은 정말 과하다 싶을 정도로 유통기한이 가까워지면
바로 버립니다. 그래서 거의 유통기한이 가까워질 수록
가격이 반값이상으로 할인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우리들 음식 자체가 재워두고 먹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 것을 사두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것이죠.

호주워킹의 성공하는 방법 중의 하나는
다른 것도 있지만 자신의 돈을 절약하는 것이
가장 크다고 이야기하고 있으니
참조하면 좋을 정보가 아닐까 싶네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