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8/28 - [초콜렛 복근 도전기] - 30대 평범한 남자의 초콜렛복근도전기 84. 총체적 난국에 부딪치다.

이번 레뷰에서 프론티어로 받게 된 아미노썬은
저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을까요?

운동을 하는 사람들에게 있어서
어느 정도 초보(?)를 넘기게 되면
한 번씩 생각하게 되는 건강보충제
그 건강보충제 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는 아미노썬은
저에게 외적인 변화를 일으킨 것은 아닌 것은
확실한 것 같습니다.

물론 술로 인해서 되려 몸이 안 좋아진 것이
사실이에요.

그런데 다른 것보다 저는 정신적인 것이 회복되었다는
느낌이 듭니다.

저는 사실 아미노썬을 먹기 전까지
평균적으로 8시간 정도 잤습니다.

그런데 뜻하지 않게 26일부터 일을 하게 된 저로써
일반인이 국방부 시계에 맞추면 초반에 힘들어하듯
저는 힘들것이라 생각했습니다.

물론 운동은 가지 않았습니다.
단순한 바벨과 슬램더톤으로 배를 땡겨주는 운동은
했지만 말이죠.

술을 자정 넘어서까지 달리면서
낮술까지 감행하는 그런 무리감 속에
저는 괜찮더라구요.

이것이 물론 며칠 먹은 아미노썬의 효능이라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아마도 기분상 나는 오늘 아미노썬을 먹었으니
글루타민, 아르기닌, 플로닌 등 풍부한 영양성분이
든 아미노썬이 나의 몸을 어느 정도 지탱해줄 수 있다는
막연한 자신감(?)
그것이 어쩌면 더 큰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근육단백질. 혹은 외부적으로 알고 있는 아놀드홍의
우락부락한 근육의 주인공에 보충제라는 식보다는
저는 이 제품은 과음으로 인한 집중력 약화를
강화시켜줄 수 있는 제품이 아닐까 싶어요. 
 
저에게 있어서 아미노썬은 다섯글자로 표현할까 합니다.

맛나는 한약

말 그대로 단시간에 효능을 발휘하지 않지만
내 내부안에서 조금씩 기능을 발휘하도록 도움을
주는 우리나라 한약의 효능을 가지고 있죠.

그리고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쓴 한약과는 다르게
맛이 있는 한약이 바로 아미노썬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아미노썬에 대한 제품후기 포스팅 마칠까 합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