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의 마을회관!

아시는 분 손들어보세요?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거의 모르실 것 같아요.
그 이유는 다른 것도 있겠지만 제 생각으로는 참으로
홍보를 못하는 맛집이라는 생각이 가장 큰 것 같아요.

제가 실제로 마을회관이라고 말을 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요즘에 많이 인기를 끄는 새마을식당이냐고
물어보는 경우도 많아요.

그 정도로 마을회관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은 드뭅니다.

그렇다면 이 홍보 못하는 맛집을 홍보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이 신사동 맛집 마을회관의 장단점은 뭐가 있을까요?

일단 장점을 먼저 꼽아야 될 듯 싶네요.
가장 큰 장점은 아무래도 강남권에서 이렇게 저렴한 금액을
먹을 수 있는가에 대한 것에요.

사실 강남권에서 갈비 하나 먹으려면 최소 1인분에
12000원 정도 되는 것이 대부분입니다.

하지만 여기 보시면 알다시피 고기 같은 경우는
9000원으로 통일이 되어 있답니다.

양도 적느냐?
절대 아닙니다. 저 불판으로 한 가득 2개 정도가
3인분 정도랍니다.

말 그대로 이 마을회관의 장점은 듬뿍 배 부르게 먹이고
싶은 고객행복정책에 맞게 맛 뿐만 아니라 가격도 만족할 수 있는
그런 정책을 쓰고 있다는 것에요.

그렇다면 이제 홍보 못한느 맛집의 비애에 대해서
써볼까요.

사실 이 맛집에서 가장 사람들이 많이 찾을 것은 매운갈비입니다.
절대로 맵지 않게 보이는 맛이지만
씹으면 씹을수록 매운 맛이 온 감각을 자극하죠.

그래서 실제로 젊은이들이 정말 즐겨찾을 맛입니다.

하지만 이 홍보 못하는 맛집 마을회관은
어떤 홍보를 하시는 지 아시나요?

예! 이것이 외부에서 보이는 것인데 강남에서 파절이가
가장 맛있는 집이라는 홍보를 하고 있어요.

사실 파절이는 어디를 가든지 고기맛에 가려지는 것이
파절이인데 파절이를 그것도 밖에 자신의 장점을 내세워야
되는 간판으로 적어놨으니
처음 가본 사람은 아니 내세울 것이 없어서 저런 것을
내세울까 싶다는 생각이 들 것 같습니다.

고기집에서 충분히 다른 곳보다 고기의 육즙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고기를 가지고 있으면서 그것을 홍보를 못하는 것이
정말 제가 고기가 맛있기로 꼽을 수 있는
몇 안되는 맛집으로써 참으로 안타깝더라구요.

실제로 이렇게 보기에도 시원해보이고
맛나는 동치미까지 술을 먹으면서
서비스로 제공되는 것 하나로도 충분히 자랑할 만한데
참으로 마을회관의 장점을 모르는 것 같아서 정말 안타깝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아쉬움은

마을회관 위치의 아쉬움이죠.

아니 정확히 이야기하면 제가 길치라서 한 번에 못 찾아간 것도
있지만 사실 조금은 번화가쪽에 없어서
사람들이 잘 찾지 않는다는 것.
그것이 안타까움으로 또 남습니다.

신사동 하면 간장게장 정도만 맛집이 있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이 있잖아요 ^^

그런데 제가 볼때는 이번에 신흥으로 뜰 수 있는 매운갈비로
마을회관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 ^^
http://buywithme.co.kr/experience/list.html
이번은 저도 어쩌면 우연치 않게 바이위드미에서 체험단으로 뽑히게
되어서 가게 된 곳이었는데 앞으로 강남권으로 가면
자주 찾게 될 맛집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혹시 신사에 가시는 분 있으시면 저렴하지만
절대 얕보지 못할 갈비의 진수를 느껴보도록 하세요. ^^

주차장 또한 50대 분량까지 가능할 정도로
주차장 완비가 잘 되어 있구요.

나이 많지 않은 훈남의 010-6333-9292   김성락 사장님에게
연락하면 정말 친절히 예약안내 받아주실 것에요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