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그 어느 누가 그래도 글로벌 시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뭐 영어는 나 안할꺼야. 라고 이야기하지만
나중에 되어서는 슬그머니 영어책을 다시 들추고 있는
시대이기도 하죠.

그리고 해외연수를 가는 경우가 이제는 당연시 되는
시대에 왔습니다.

그런 차원에서 이번에 SHOW WIBRO ACADEMY VISION&GLOBAL PARTY
가 신촌에서 진행된다고 하네요.

날짜는 언제냐?

예! 7월 30일 금요일 오후 다섯시부터 열한시까지 진행이 됩니다.

위치는 어디?
SHOW WIBRO style shop(신촌역 연대 방향. 국민은행 옆)
이라고 하네요.

참가는 계좌송금할시에는 14000원(7월 29일까지 입금시)
현장결제할 때에는 15000원이라고 합니다.

참가신청은
http://cafe.daum.net/speakingenglish/
컬컴이라고 불리는 곳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

저도 그날 가족여행만 아니면 갔을 텐데
많이 아쉽네요.

그럼 여러분 좋은 추억 만드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칩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