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15 - [초콜렛 복근 도전기] - 30대 평범한 남자의 초콜렛복근도전기 43일차. 왜 유산소운동을 해야 되는가?

간만에 조개구이집에서 얼큰하게
술에 취해서 돌아왔습니다.

연일 계속되는 운동으로 몸의 각이 나오는 요즘.
약간은 근육형성에 좋지 않는 행동인 것이죠.

그리고 사실 먹으면서
아 이거 다 배로 가는 것 아니야
하면서 먹었던 것이 사실이었습니다.

그리고 예전 몸을 생각했죠 ^^

그런 걱정을 하고 있는 저를 보고 후배녀석이
한 마디 하더라구요.
"형! 형이 연예인이 아니잖아요."

그런데 갑자기 뒷통수를 맞는 듯했습니다.
별 이야기가 아닌데도 불구하고
맞아! 나는 연예인이 아니잖아. 내가 왜 식단까지
조절하면서 초콜렛복근에 목숨을 걸어야지 하는 생각이
드는 것이었어요.

실제로 제목은 초콜렛복근도전기라고는 하지만
실질적으로는 저는 이미 운동을 통해서 건강을 되찾았고
요즘에는 달리기를 해도 어느 정도선까지는
지치지 않는 체력을 가지게 되었죠.

운동을 하고나서 줄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진 상태에서 연예인처럼 초콜렛복근을 가지려고
식단조절하면서 내가 좋아하는 것을 못 먹는다는 것은
되려 행복한 것 같지 않더라구요. ^^

그래서 이제는 제목은 초콜렛복근도전기이지만
편한 마음으로 운동을 하려고 합니다 ^^

그렇지만 사람이라는 것이 욕심이 드는 것이
술을 먹으면서 배를 움켜잡는 저를 보면서
초콜렛복근에 대한 열망은 가득한 것 같습니다 ^^

오늘은 약간은 술 먹으면서 푸념 섞인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

공감하시면 추천부탁드려요 ^^
로그인 없이도 추천가능합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