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7/01 - [초콜렛 복근 도전기] - 30대 평범한 남자의 초콜렛븍근도전기 29일차. 나는 상체비만에 복부비만이었다.

일단은 가장 살이 물이 올랐을 때의
모습을 올려놔야 되겠죠.

참 생각하기도 싫네요. 지금으로써는 말이죠.
마치 출산을 며칠 안 놔둔 임산부의 모습이네요 ^^

친구들한테는 항상 예전 몸매 어디갔냐는 비꼬는 말을
들으면서 살아왔습니다.
그리고 결국 마음을 먹고 헬스클럽을 끊죠 ^^

정말 저 자신과의 싸움. 고달펐죠
술도 제대로 마시지 않았으며. 친구들과의 연락도
조금은 끊으면서까지 운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한달이 지난 지금.
저의 몸은 이렇게 변했답니다 ^^

물론 헬스트레이너의 몸에 비하면 내밀만한 몸은
아니지만 그래도 나름 굴곡이 생기기 시작했고
제일 좋은 것 중의 하나는 배 부분도
왕자는 아니지만 어느 정도 힘을 주면 선이 생긴다는
것이라고 해야 될까요 ^^

암튼 한달간의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시간안에
제 스스로 자신감을 가지게 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좋은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직 체지방율 측정 때 상체비만과 복부비만이라는
진단이 나왔지만 앞으로 계속해서 운동을 통해서
지금의 모습보다 한층 업그레이드 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

그리고 이제 여름 다가오는 데 우리 운동하도록 합시다 ^^

그 전에 운동도전기 몇개 링크 겁니다 ^^
2010/06/28 - [초콜렛 복근 도전기] - 30대 평범한 남자의 초콜렛복근도전기 25, 26일차. 술을 거부하는 나를 발견하다.
2010/06/26 - [초콜렛 복근 도전기] - 30대 평범한 남자의 초콜렛복근도전기 24일차. 내일은 예고 운동 휴일날.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