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정신이 아니구나.

 

리틀티아라는 뭘까? 사실 처음에 리틀티아라라고 하길래 포스트 티아라

그룹을 이야기한지 알았다. 그런데 알고보니 정말 리틀티아라 어린이들이 티아라의상을

한채 같이 섹시러브 노래와 퍼퍼먼스를 함께 한다는 것이었다.

순간 돌았구나!

 

티아라가 이제는 정신줄을 놨구나!

지금 시기가 어떤 때인가? 성범죄가 나날이 악랄해져가고 있고.

그 원인이 아동포르노 때문이라는 이야기가 돌고 있는 이 판국에

티아라는 어린 아이들과 함께 섹시러브 노래를 함께 부른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제 정신이 아닌 이상 이런 계획을 세웠다는 것 자체가 경악스럽기 짝이 없다.

이제는 티아라 자신도 더 이상 좋은 이미지 걸그룹보다는 노이즈마케팅으로

씹지만 그래도 보는 그런 막장 걸그룹이 되고 싶다는 이야기인가?

실제로 지금은 건널 수 없는 강을 건너버렸다.

 

진정성 없는 용서를 빌었던 티아라. 그리고 그 와중에서 리틀티아라와 합동무대를

계획했다는 티아라! 어떻게 대중들의 사랑을 다시 되찾기를 바라는가?

얼마전 김구라와 강호동이 다시 복귀했다.

 

그들이 복귀할 수 있었던 것은 그들의 진정성 어린 사과가 있었기 가능했다.

 

그런데 지금 티아라는 넘어서는 안 되는 선을 넘겨버린듯 보인다.

지금의 티아라의 모습은 너희들은 지껄여라. 그래도 너희들은 우리들을 보게 될 것이다!

라는 스타병 걸린 연예인이라는 생각밖에는 안 든다.

공인이라는 생각에 책임감 지는 자세는 없고 오로지 자신들이 악플러의 피해자인듯

행동하는 그들. 정말로 피해자인가 생각해봐라.

 

지금 어린이들 사이에서 티아라놀이가 유행한다고 하다. 왕따놀이!

 

이 상황만해도 당신들은 사죄를 해도 몇 번을 해야 된다.

어린이들에게 당신들은 유해물이 되어버린것이다. 그런 상태 속에서 리틀티아라 합동무대!

정말 파렴치한적 생각에 치가 떨린다.

 

늦었다고 할 때 가장 빠르다. 지금이라도 진정성 있는 사과를 해라.

그렇다면 김구라 강호동 복귀처럼 티아라도 대중의 환영을 받을 것이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