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맥주를 마시지 않았습니까?
이 더운 여름날 저는 생맥주를 마시죠.
친구와 혹은 가족과 함께 호프를 먹는다는 이야기죠.

그런데 매일 생맥주만 먹을 수는 없는 것 같아요.

생일이나 혹은 부모님 환갑이나 그런 특별한 경우에는
특별한 것을 준비해야 되잖아요.

그래야지 내가 좋아하는 사람에게
아! 오늘 특별한 날이구나 라는 것을 인식을 시켜줄 수 있고
감동을 줄 수 있지 않겠어요 ^^


그런 와중에 위스키의 명가 임페리얼에서 이현세가 추천하는
슈퍼프리미엄스카치위스키를 내놓아서 특별한 날
어떤 술을 골라야 되나 하는 걱정을 덜게 만들었다.

일단 술병부터 고급스러움이 느껴지지 않는가?

그리고 참고적으로 이 술은 한정판으로 나오기 때문에 더 귀하게 다가올 수 있다.

나에게 있어서는 올해 8월 22일날이 어머니 환갑을 해야 되는데
이 때가 특별한 날로써 가족의 행사의 임페리얼 15리미티드 에이션을 내놓을 생각이다.

특별한 날은 뭔가 특별한 것을 준비해야 되는 것이 당연하기 때문이다.

지금 혹시 특별한 날 어떤 선물을 구해야 되나 걱정되시나요?
http://www.imperialfollowme.com/
홈페이지를 통해서 15주년을 기념하여 임페리얼 15리미티드 에디션의 우수성을 보도록 하세요.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