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얼마나 많이 손을 씻으시나요?


이런 식으로 물로 씻으시나요?
아니면

비눗물을 내서 씻으시나요?
많은 분들은 손은 자주 씻으시지만 정작 유해한 세균은
없앨 수 있을까요?
그것이 사실 가장 궁금한 것이 사실입니다.
요근래 신종플루가 전세계로 퍼지고 있습니다. 그런 상황에서
전염병 예방하는 방법으로 손위생을 철저히하라는 권고가 내린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저런식으로 물로만 씻거나 비눗물을 통해서
손위생을 관리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금 사진속에서 보면 알다시피 우리는 수없이 많은 병균을
손을 통해서 감염이 되고 있습니다.
물로써 그리고 비눗물로써는 씻어낼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 와중에 손세척제가 새로 나왔습니다.
킴케어 프리미엄 손소독제가 나온 것입니다
http://www.kr.kcprofessional.com/product/index.asp?submenu=sanitizer
어느 정도 킴케어 프리미엄 소독지의 특징을 말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사실 손을 씻는 데 비누 말고 따로 돈을 들이는 것이 부담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작 중요한 것은 병이 나고 나서의 그 돈적인 부담은 더 클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이 순간 손에 있는 세균이 여러분의 건강을 위협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여러분의 건강.
킴케어 프리미엄 손 소독제가 지켜드립니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