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시 똑딱이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을 찍던 저에게
니콘 D-5000이 생기고 나서 꼭 해야 될 일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위에 사진과 같이 공중부양해서 해변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이죠.

사실 디지털 카메라도 찍을 수는 있다고는 하지만 흔들거리며
제대로 초점을 못 잡는 것이 사실이죠.
물론 제가 카메라를 못 다루는 것도 있지만 말이죠.

그렇게 저는 필리핀의 아름다운 비경과 활동력 있는 사진을
DSLR카메라에 담았습니다.

그리고 느꼈습니다. 왜 사람들이 DSLR카메라를 쓰는지 말이죠.

기존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필리핀 사진을 몇 장 올려보겠습니다.

아름답다는 생각은 들지만 그렇다고 와 하고 감탄사가 나오지 않죠.

하지만 이번에 DSLR 카메라를 들고 찍은 필리핀의 사진

정말 감탄스럽지 않나요.
^^말 그대로 해외여행 중 가장 필수품이 제가 생각할때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좋은 카메라.
DSLR 카메라가 아닐까 싶습니다.

다른 것은 몰라도 평생 남는 것이 사진이니 말이죠.

오늘 오래간만에 필리핀 사진을 정리하면서
필리핀 친구들이 생각나네요.

그들과 다시 조우하기를 바라며
포스팅 마칩니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