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워킹에 관해서 계속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주제는 돈을 벌려는 목적으로 가시는 분들에
관해서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아메리카 드림이라는 이야기를 많이 했었죠.
하지만 지금 현재는 오스트레일리아 드림이라는 이야기를 하듯이
많은 한국인이 호주를 가고 있으며 그 안에서 몇몇 소수의 영웅(돈 많이 버는)
들 이야기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많은 학생들이 호주를 돈을 벌기
위해서 가시는 분들 많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호주워킹 가서 돈을 많이 벌 수 있는가?

라는 원초적인 질문에 답부터 해보도록 하죠.
호주워킹 얼마나 돈을 벌 수 있는가?

실제로 저 같은 경우 이번에 가게 될 연장비자로 가게 될 호주워킹 비자에
1년 약 2000만원에서 3000만원 사이를 벌 생각으로 가고 있습니다.

물론 첫 번째 비자로 갔을 때의 그 비참했던 시절이
아닌 이것저것 먹으면서 할 수 있는 그런 생활을 누리면서
할 수 있는 것을 말합니다.

제가 그 정도 책정하는 것은
자신이 노력만 하면 그 정도로 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저는 학생들에게 그런 이야기를 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 중의 하나는 저의 최종목표는 그 돈을 벌어서
세계여행을 갈 계획이기 때문입니다.

저는 앞으로도 회사원으로 갈 생각이
없기 때문에 저는 저의 앞날. 즉 해외여행을
위한 자본금을 구하기 위해서 가는 것이라는 것이죠.

그런데 대부분의 호주워킹을 가시는 분들이
인생의 터닝포인트로써 가시는 분들
많이 계십니다. 그 이야기는 호주워킹을 통해서
연봉을 높일 수 있는 커리어를 쌓는 것이
가장 큰 것이라 할 수 있는 것이죠.

그런데 대부분의 호주워킹을 가시는 분들의 가장 큰 문제점이
눈앞에 이득에 초점을 맞춘 채 계획을 짜서
그 이후를 준비 못하는 것이 안타깝다는 것입니다.

호주워킹 1년의 5000만원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이 것을 꼭 기억하세요.

한국에 오게 되면 연봉협상에서 작아지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에요.

호주워킹에 가서 어느 정도 사회에 내놓을 수 있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면 고액 연봉을 받는 사람이 되실 것입니다.

우리나라는 왜냐하면?
호주워킹 가서 영어를 못한다는 것이 정설이니 말이죠.
그것을 해가지고 오면 그 사람은 우리나라가 좋아하는 영웅이기
때문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다음에도 계속 이어집니다 ^^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