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영어를 못한다는 것.
그것은 우리나라 사회에서 살기를 포기하는 것이라고
할 정도로 우리나라 사회는 정말 영어에 미친 나라라는 생각이
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러다보니 저 같은 경우도 지금 2005년 호주워킹을 간 것에서부터
6개월 필리핀 어학연수를 갔다온 것처럼
우리나라 사람이 갖추어야 되는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영어실력이 된 것이 사실이랍니다.

그런 상태에서 요근래 글로벌을 추구하는 사회에서
어린아이들에게도 영어는 그 어떤 과목보다도 중요한 것이
사실이랍니다.

그런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영어학습기 들이 정말 수도없이 쏟아져 나온 것이 사실입니다.
저 역시 영어를 위해서는 몇 십만이 아니라 몇 백만원도
투자를 했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영어라는 것이 확실히 어렸을 때 하지 않아서 그런지
영어정복을 하기에는 굉장히 어렵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런 상황속에서 
EASYS 영어학습기 는 요근래 나오는 영어학습기 중에서
가장 시선을 이끌었습니다.

사실 저도 중 1서부터 시작한 영어학습이 이제 20년이 넘는 시간이
되었지만 가장 중요한 것중의 하나는
아마도 영어가 재미없다고 느끼는 것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 차원에서 이 EASYS 영어학습기는 말 그대로 영어가 재미가 없다는 인식을
버리는 즉 놀이로써 진행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가 필리핀을 가면서 놀랜 것 중의 하나는
어린아이들이 사실 모국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팝송을 한치의 틀림없이 따라부르는 모습이었습니다/
그러면서 그 안에서의 영어의 구조를 익히는 모습을 보면서

영어단어만 외우고 문법만 외웠던 학창시절의 교육이
죽은 교육이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요근래 초등학교 때부터 영어로 말하는 수업을 배운다고 하는 요즘
초등영어추천 을 하고자 한다면 저는 당연히 놀이로써
자연스럽게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는 EASYS 영어학습기 를 추천하고자
합니다.

더군다나 때마침 얼마 남지 않은 어린이날선물로써
이 선물이 가장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린이날선물추천 으로 많은 사람들이 외식을 한다던지
혹은 예쁜 옷. 장난감을 사다 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 것은 일회성의 기쁨을 주는 경우만 있을 뿐입니다.

http://www.edubox.com
이 모든 것이 궁금하신 분들은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왜 제가 어린이날선물추천 으로 EASYS 영어학습기 를
추천하는지 살펴보도록 하세요.

사실 인정하고 싶지는 않지만 우리나라에서
영어가 안된다면 도태되는 사회라는 것은 아마
부모님 세대라면 다 아는 내용일 것이니 말이죠.

안타깝다는 생각도 드네요.
제가 어렸을 때부터 이런 영어학습기가 있었다면
영어를 그렇게 두려움의 존재로써 여기지 않았을 텐데 말이죠.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