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12/04 - [괌의 모든 것] - 괌 가족 자유여행 13. 괌 쇼핑 MICRONESIA MALL - 폴로가 저렴한 쇼핑몰!

 

2015/12/05 - [괌의 모든 것] - 괌 가족 자유여행 14. 우기시즌의 괌 여행이 주는 비극?

 

2015/12/06 - [괌의 모든 것] - 괌 가족 자유여행 15. 괌 PIC 또 다른 레스토랑 하나기(HANAGI)

 

2015/12/07 - [괌의 모든 것] - 괌 가족 자유여행 16. 괌 차모로 빌리지 그리고 야시장

 

2015/12/08 - [괌의 모든 것] - 괌 가족 자유여행 17. 렌트카 주유하기, 괌 편의점 물가

새벽부터 폭우가 쏟아졌다. 2일 후에 강력한 태풍의 영향 때문인지

몰라도 강풍과 함께 천둥번개까지 치고 있었다.

 

실제로 그 영향 탓에 수영장 입실까지 금하게 되었다.

그래서 그런지 평소 아침을 먹는 사람이 더 많아졌다.

 

 

아침을 제공하는 스타라이트와 락엔롤 누들의 줄이다.

앞서서 언급했지만 PIC는 다 좋은데 너무 밥 먹을 때 줄을 많이 서는 것이

단점이다. 말 그대로 줄 서는 시간 밥 먹는 시간 해서 한 시간 이상이 허비되니

시간낭비의 소지가 있다.

 

 

하늘이 야속할 뿐이었다. 정말 이렇게 비가 많이 내리나!

싶다. 그래도 우리는 2일 후 강력한 태풍 탓에 항공기 결항 사태는 경험하지

않은 것을 다행으로 여겨야 된다는 가이드 아저씨의 말에 지금 상황을 위안삼는다.

 

 

스타라이트 아침 부페! 스타라이트가 워낙 부페로 나오는 관계로

평소 먹는 것보다 많은 양을 먹게 되었다.

 

 

아침을 먹고 난 후 다행히 조금씩 날이 풀리기 시작했다.

하지만 곧 점심시간이 다가왔고, 나는 미리 하나기(HANAGI)식당의 줄을 섰다.

 

 

줄을 서며 참 좋아보였던 가족들이 있었는데 대가족 형식으로 패밀리 1, 사위 1 이런 식으로

약 20여명 가까운 대가족들이 괌 여행을 온 모습.

 

서로 챙겨주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다.

나도 얼른 결혼을 해서 형과 형수 그리고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나 와이프 그리고 조카들 그리고 내 아이들

해서 저렇게 여행을 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된다.

 

 

 

암튼 저번에 말한대로 내가 먼저 줄을 서고 나중에 부모님과 가족을 부르는 식의

요령으로 하나기 식당을 오게 되었다.

 

하나기 식당 저녁은 솔직히 실망을 많이 했지만 많은 이들에게 하나기 레스토랑은

점심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었던 지라 기대감이 들었다.

 

실제로 그런 소문 때문인지 조금만 늦었다면 한 시간 대기할 뻔했다.

 

정말 이런 문제는 PIC과 빨리 개선해야 될 문제가 아닐까 싶다.

 

 

음식은 이런 식으로 부페형식으로 나온다.

 

 

특이하게도 점심 때도 맥주가 제공되어 낮술을 마시게 되었다.

아버지는 맥주가 무제한 제공된다는 이야기에 가장 좋아하셨다.

역시 주당의 피는 못 속인다.

 

 

그렇게 다 같이 한 잔!

 

 

 

점차 시간이 지나자 사람들이 줄을 서며 부페음식을 고르고 있다.

휴우! 빨리 자리잡은 것이 다행이지 정말 큰 일 날 뻔했다.

 

이곳은 여러가지 스시와 회도 있지만 이렇게 조각케잌도 제공되고 있다.

 

 

그리고 과일 역시.

 

하나기 점심부페는 개인적으로 10점 만점에 8점 정도 주고 싶다.

물론 우리 가족이 얼마 시간이 지나지 않아 테이블에 착석했기 때문에 그 점수가 아닐까 싶다.

 

PIC 하나기 부페를 이용하는 분들은 참조하기를 바란다!

 

그럼 오늘은 간단히 이 정도 적어본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