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경기가 너무 안 좋은 상황이라 어디 외식을 해도

무엇을 먹어야 될지 난감할 때가 많다.

 

그런 와중에 내 집 장만을 위해 분양을 한 광릉수목원 근방 진접을 가게 되었고

그 근방에서 출출해 밥을 먹기로 했다.

 

그런데 그곳에서 정말 착한 맛집을 발견하게 되었다.

 

실제로 광릉수목원 근방은 아무래도 여행을 온 손님들이 많은 관계로

가격이 비싼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이곳은 모범음식점이라는 액자가 걸린 것하며 뭔지

착한 식당 느낌이 가득했다!

 

 

역시 맛집하면 여러 유명인사들의 방문모습이 있어야 되겠죠!

경기도 지사와 함께 찍은 사진도 있군요.

 

 

금액. 얼마나 저렴하냐고요? 보이시나요 저 가운데 한우설렁탕이 현금가로 5000원! 오호!

수입산 소고기로 만든 무늬만 설렁탕이 아닌 한우설렁탕이 5000원! 정말 대박입니다.

 

 

사실 이곳을 방문한 이유는 우리 조카 시우 때문에 오게 되었습니다.

이제 돌 지난지 2개월이 지나고 나서 식욕이 부쩍 늘어서 면 종류를 먹을 수 있거든요.

밥하고 말이죠.

 

 

면은 이 설렁탕에 들어있는 소면을 말하는 것에요!

 

그냥 육수만 있는 것이 아니고 저렇게 큼지막한 한우 소고기 한 덩어리도 같이 넣어줍니다.

 

 

 

 시우는 이곳에 와서도 인기 만점입니다. 하하 워낙 애교가 있으니 말이죠!

 

 

전체적으로 착한 식당이라고 느껴지는 것은 보면 알다시피 셀프형식으로 드실 만큼 맘껏 가져다 드세요!

라는 이야기가 많아서 말이죠! 한우생고기도 세상에 숯불 양념구이로 해서 200g에 12000원이네요!

 

제가 이곳에 잠시 분양되는 아파트 입지조건 때문에 오게 되었는데

앞으로 2019년 입주를 한다면... 아마 저의 단골집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아주 풍성한 상추 및 기타 찬들! 정이 아주 넘치는 식당입니다!

 

 

이 곳 위치는 아무래도 제가 약도를 잘 못 찾아서 말이죠.

 

저 번호로 검색해서 찾아가세요 ^^ 남양주 광릉맛집 광릉정육식당이었습니다!

블로그 이미지

일반인의 시선

이 시대의 전문가들은 많다. 하지만 실상 현실적인 이야기를 해주는 따뜻한 시선을 가진 사람은 드물다. 그러기에 나는 전문가가 되기를 거부한다 일반인의 시선으로 사회를 바라보는 그런 글을 쓰고 싶다.

,